독일 베를린 환단고기 북콘서트(2014/9/20) 안내
2014.09.20 유럽 환단고기 북콘서트 (독일 베를린) 안내
강연은 한국어로 진행되며 영어,독일어,스페인어,프랑스어로 동시통역할 예정입니다.
독일 베를린 우라니아(Urania) 훔볼트홀에서 9월 20일 오후 2시 30분 창립기념 안경전 완역본 ‘환단고기’ 역주자 초청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개최합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지구촌 문명 유적지를 발로 뛰어서 30년간 답사하여 한민족 역사의 결정판 환단고기 역주본을 출간한 것을 계기로 하여 그 내용을 국내외에 알리고자 마련되었습니다.
* 세계환단학회는 세계 속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정신문화와 9천년 역사를 학술연구를 통하여 체계적으로 새롭게 드러내고자 지난 6월 발족했습니다.
'환단고기'는 평안북도 선천 출신의 계연수 선생(1864~1920)이 1911년'삼성기 三聖紀'·'단군세기 檀君世紀'·'북부여기 北夫餘紀'·'태백일사 太白逸史' 등 각기 다른 4권의 책을 하나로 묶은 사서입니다.
환단고기 출간 1백년만에 안경전 역주자에 의해 환단고기 완역본이 출간되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2012년 10월 부산을 시작으로 에서 시작으로 서울, 대구, 대전,전주, 광주, 인천, 제주, 수원,창원 등 국내 대도시 전역을 순회하며 진행되었고 2013년에는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뉴욕에서 북콘서트가 개최되었으며 이를 이어 2014년 9월 유럽 이민사 반세기만에 최초로 한민족과 인류의 뿌리를 밝히는 환단고기 강연이 성사된 것입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유럽에서도 '환국-배달-고조선-북부여-고구려로 계승되는 한민족의 9천년사와 인류 원형문화의 진실을 찾게되는 시금석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유럽의 한인 동포들과 한국의 역사문화에 관심있는 외국인들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이번에는 영어와 독일어로 동시통역을 제공합니다.
이번 유럽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사)대한사랑,세계환단학회,사) 겨레얼살리기국민운동본구가 공동주최하고 STB상생방송,재유럽한인총연합회,재독한인총연합회,베를린한인회,재외동포언론인협회,유로저널,독일우리신문,독일교포신문,함부르크다물민족학교가 공동후원합니다.
이번 9월 20일 (토) 오후 2시 베를린 우라니아(Urania) 홈볼트홀 에서 열리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서 한민족과 인류의 시원역사와 문화를 바르게 알고 큰 깨달음 얻는 소중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환단고기 구입및 북콘서트 문의와 신청은 아래의 연락처와 이메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0172-818-9214 /newstory1871@naver.com (베를린)
0179-413-6415 / damulchoi@hanmail.net (함부르크)
<초대의 글>
원본 『환단고기』가 출간된지 100년만에 30년 지구촌 현지답사와 문헌고증으로 알기 쉽고 정확한 완역본이 최초로 출간되었습니다.
'환국-배달-(옛)조선'의 뿌리 역사가 마침내 밝혀지고 '북부여-고구려'로 계승되는 한민족사의 국통맥이 비로소 바로 서게 된 것입니다.
지금 동북아에서는 날이 갈수록 한중일 역사전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안경전 완역본 『 환단고기』 역주자 초청 BOOK 콘서트에 참여하셔서 한민족의 9천년사와 인류 원형문화의 진실을 찾고 대한사관의 결정체인 『환단고기』를 통해 한민족과 인류 시원사의 광명을 회복하는 새 역사의 주인공으로 거듭나시길 소망합니다.